이 아파트는 광주 운암산공원 내에 위치한 특별한 주거지로, ‘민간공원 특례사업’의 일환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이 사업은 도시공원 계획 부지의 70% 이상을 공원으로 조성하고 나머지 30%에는 아파트를 건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과적으로, 이 아파트는 탁월한 주거환경을 제공하며, 운암산의 자연을 바로 앞마당처럼 누릴 수 있습니다.

운암산 우미린

운암산 우미린 모델하우스는 1월 6일에 오픈할 예정이며, 이 단지는 광주광역시 북구 동림동에 위치합니다. 건축 규모는 지하 6층에서 지상 29층까지의 6개 동으로 구성되며, 총 734가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주차 공간은 1,052대가 제공되며, 이 중 1,044대는 아파트 주민용이고 나머지 8대는 근린생활시설용입니다.

https://lynn12.quv.kr/

건폐율은 15.23%, 용적률은 219.70%로 설정되어 있어, 단지 내에서 쾌적함과 개방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파트 타입은 전용 84㎡, 94㎡, 101㎡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94㎡ 타입은 발코니가 있어 주변 자연 환경을 훌륭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총 734세대 중 660세대는 일반 분양으로, 나머지 74세대는 임대로 공급됩니다. 단지 배치는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남향 위주로 설계되어 있으며, 인근 단지와의 높이 차이를 통해 개방감을 높였습니다. 일부 세대에서는 운암산과 영산강의 멋진 조망도 가능합니다.

https://lynn12.quv.kr/

이 단지는 높은 조경 면적 비율과 지상 차 없는 안심 단지 설계로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1월 6일 토요일 모델하우스 오픈과 동시에 청약 접수 및 호 지정이 시작되므로, 관심 있는 분들은 아래의 모델하우스 내용을 보고 더 자세한 상담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운암산 우미린 모델하우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